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 궁합 테스트 모음 (무료 사이트 소개)

by §☎♧▒142 2021. 12. 10.

 연인들은 서로의 마음을 더 알고 싶고 알아가고 싶죠. 왜냐하면 서로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그래서 적어도 한 번쯤은 이 사람이 내 사람일까? 의문을 가지고 궁합을 확인하로 점집에 가기도 합니다. 어쨌든 점집에 가는 것도 좋지만 인터넷으로 손쉽게 이름 궁합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무료 사이트 몇 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름 궁합 테스트 모음 (무료 사이트 소개)

이름-궁합-썸네일
이름-궁합-썸네일

 

 앞으로 소개해 드릴 사이트들은 모두 무료입니다. 간단하게 이름만으로 서로의 궁합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사이트이죠. 서로에게 맞춰가기 위해서는 필수 과정인 이 궁합 테스트를 소개해드릴테니 한 번 해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봉봉 재미로 보는 이름 궁합

첫 번째 이름 궁합 테스트 사이트는 '봉봉 재미로 보는 이름 궁합' 사이트 입니다. 간단하게 이름만 입력하면 이름 궁합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름-궁합-사이트1
봉봉-재미로-보는-이름-궁합

 

 

 이름1과 이름 2가 있는데 저는 각각 홍길동과 아이린을 넣었어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한데요. 밑에 결과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궁합-사이트2
봉봉-재미로-보는-이름-궁합

 

 

 결과를 보니 홍길동과 아이린의 궁합이 90%라네요. 정말일까요? 믿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연인들이 심심할 때 한 번 해보면 상당히 재밌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주소 : https://kr.vonvon.me/quiz/410

 

 

 


 

무료 이름 궁합

 이 사이트는 특이하게도 이름의 궁합을 사주 풀이로 풀어서 보는 사이트입니다. 사주로 보는 만큼 아무래도 정확도가 높겠죠? 저는 홍대에 자주 놀러 가곤 했는데 홍대 거리에 사주를 보는 곳이 정말 많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사주를 보는 방법도 있지만 지금 같은 코로나 시기에 온라인으로 편하게 사주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

 

이름-궁합-사이트3
무료-이름-궁합

 자세히 보시면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적는 칸이 있습니다. 정말 자세히 적으셔야 합니다. 다 적고나서 궁합 확인을 누르시면

 

 

 

이름-궁합-사이트4
무료-이름-궁합
이름-궁합-사이트5
무료-이름-궁합

 

 위에 처럼 간단한 궁합에 대한 풀이 결과가 나옵니다. 역의 해석이라고도 나오는데 저는 3번째 줄의 해석에 '극복하지 못할 확률' 도 사주 풀이로 나온다는 게 충격적이네요. 이처럼 궁합을 확인해 보면서 서로에게 더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주소 : http://match.selfbogi.com/

 

 

 


 

디지털 역술방

 이 사이트도 간단하게 이름만 넣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서로에 대한 궁합의 결과가 바로 나옵니다.

 

이름-궁합-사이트6
디지털-역술방

남자분의 이름과 여자분의 이름을 각각 넣으신 다음에 결과 보기를 눌러주세요.

 

 

이름-궁합-사이트7
디지털-역술방

 

이렇게 결과가 바로 나오는데 이 사이트의 특이한 점은 남자와 여자의 사랑 지수가 퍼센트로 나온다는 점인데요. 여기 보시는 것처럼 홍길동은 7만큼 사랑하지만 아이린은 93만큼이나 사랑한다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사랑에 대한 한 편의 시가 적혀있습니다. 한 번 시간 날 때 읽어보세요.

 

 

사이트 주소 : http://www.yuksul.com/name.html

 

 

 

 


 

마무리

 여기까지 이름 궁합 테스트 무료 사이트들을 알려드렸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서로 많이 다르지만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서로에게 맞춰가는 시간들은 너무나 귀합니다. 그렇기에 사주풀이도 해보고 이름 궁합도 한 번 테스트해보고 그런 것이죠. 이 글을 보시는 모든 연인 분들의 사랑이 영원히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